유형 |
질문 |
[결제/배송] |
Q. 당일주문 및 배송은 가능한가요?
|
평일 09:00 ~18:00 에 한하여 처리해 드리며, 주말 및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능 합니다.
|
[결제/배송] |
Q. 배송가능지역을 알려주세요
|
쎈플라워는 전국 어디든 배송이 가능하오나, 섬과 산간지역은 다소 불가능한 곳도 있사오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Q.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신용카드 결제 가능하시며, 쎈플라워 전자결제 시스템을 통해 결제됩니다.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C카드
2. KB국민카드
3. 삼성카드
4. 외환카드
5. VISA
6. 신한카드
신용카드 결제는 국내 최대 신용카드 인증업체인 KG이니시스의 전자결제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안전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
Q. 배송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
국내 주문은 3시간이내 배달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주문하시면 고객이 원하시는 지정시간에 배달해 드립니다.
|
[결제/배송] |
Q.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
모든 배송은 무료입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Q. 전화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
|
1688-730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및 주문을 도와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Q. 인터넷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
|
홈페이지에서 하단의 단계로 상품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상품선택 -> 상품상세정보 -> 장바구니 -> 배송정보입력 -> 결제 -> 주문확인
결제완료시 SMS와 E-MAIL 로 주문정보를 전송해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Q. 주문 시 참고해야 할 점이 있나요?
|
1. 주문 시 보내시는 분, 받는 분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2. 메시지를 남기시면 쏀플라워 메시지 카드를 상품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3. 케익, 와인, 샴페인 등의 추가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
Q. 환불 가능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
교환요청은 고객지원팀(1688-7308)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해 주세요.
"1. 주문하신 제품이 받은 제품과 다른 제품일 경우 환불해 드립니다.
2. 쎈플라워의 잘못으로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환불 처리 해 드립니다."
|
[기타
] |
Q. 꽃은 생화인가요?
|
쎈플라워는 재생 꽃을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싱싱한 생화로만 제작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
Q. 예약주문이 가능한가요?
|
상품선택 시 원하시는 날짜, 시간을 입력하시어 결제해주시면 가능하십니다.
|
[기타] |
Q. 상담을 받고 싶어요
|
고객지원팀(1688-7308) 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
[교환/반품/환불] |
Q.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환불요청은 고객지원팀(1688-7308)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해 주세요.
|
[교환/반품/환불] |
Q.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
쎈플라워 잘못으로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 대해서는 일체 교환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
Q.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요청은 고객지원팀(1688-7308)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해 주세요.
|
[교환/반품/환불] |
Q.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
제품을 교환하고자 할 경우 회원사에서 제품제작 이전에는 가능합니다. (단 제작시에는 교환불가)
|
[포인트 적립] |
Q. 적립금 사용처는 어떻게 되나요?
|
모으신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상품가격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정보] |
Q. 회원 혜택이 있나요?
|
회원가입시 5,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또한 기념일 관리 및 문자메시지 서비스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정보] |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
회원가입 및 사이트 이용은 모두 무료입니다.
|
[포인트 적립] |
Q. 적립금은 어떻게 모으나요?
|
상품 구매시마다 상품별로 지정된 적립금을 적립해 드립니다.
|